본문 바로가기
365엠아이치과 공지/365엠아이치과 일상

유쾌발랄 논스톱 드라마 같은 삼계동치과 365엠아이치과의 하루

by 365엠아이치과 2023. 11. 21.

안녕하세요, 김해 삼계동치과 365엠아이치과입니다 :)

매일 똑같은 일상이지만, 그 일상 안에서도 항상 새로운 일들이 일어나는 것이 삶인 것 같아요!

분위기 좋다고 소문난 365엠아이치과도 항상 의료진과 임직원들의 웃음꽃이 피어나는 논스톱 드라마같은 곳이지요!

이번에는 어떤 재미난 일들이 있었을지, 함께 보러 가요 😉

 

11월 생일파티

365엠아이치과 일상

의료진과 임직원 한 명 한 명을 가족처럼 돌보는 365엠아이치과!

매월 생일파티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:)

점심시간을 이용해 11월 생일자 축하가 있었어요!

 

 
 

행복한 표정을 보니 현장의 분위기가 새록새록 하네요 ㅎㅎ

한 사람씩 사진 찍어드리는데, 부끄러우신지 마스크를 새부리처럼 쓰신

실장님 센스에 다들 한바탕 웃을 수 있었네요 ㅋㅋㅋ

 
 

이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더 으쌰! 파이팅 할 수 있는 힘이 샘 솟지요!

축하파티 덕분에 환자분들을 위한 열심을 더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😉

365엠아이치과는 의료진과 임직원의 행복이 더 좋은 진료를 만든다는 신념으로

이렇게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!

저희 치과에 내원해 주시는 환자분들도 저희의 행복한 에너지를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🥰

 

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🎄

365엠아이치과 일상

 

 

We wish a merry Christmas~ We wish a merry Christmas~🎶

365엠아이치과에 찾아온 크리스마스트리!

최근에 365엠아이치과가 임플란트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5층으로 확장 이전을 했었는데요.

확장 이전 관련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:)

 

 

 

김해 장유 율하 365엠아이치과 확장이전 공식 오픈 안내✨

안녕하세요, 365일 치아로 일상이 불편하지 않도록 환자분의 입장에서 진료하는 365엠아이치과입니다😉 3...

blog.naver.com

이사하고 첫 트리가 5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😉

한 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마음으로

의료진과 직원분들이 함께 예쁜 트리를 꾸미게 되었어요 ✨

 

 

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마음 하나하나 담아 꾸민 장식들 :)

올해는 유독 어지러운 일들이 많았던 것 같은데요

연말에는 좀 더 따스한 일들이 있길 기대하게 되네요 😊

저희 치과에 내원해 주시는 환자분들께도

크리스마스트리를 보시면서 통증과 걱정은 잠시 잊으시고

설레는 연말에 대한 기대감으로 채워지기를 바라요 💖

365엠아이치과는 365일 진료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

다가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도 정상진료를 시행한답니다!

 

행복한 성탄절이 치아 통증으로 인해

안 좋은 기억으로 남지 않도록!

 

평일은 오후 9시까지,

주말과 공휴일은 오후 5시까지,

치과의 문을 활짝 열어두고 있습니다.​

 

 

갑작스러운 치아 문제로 걱정되신다면 365엠아이치과를 떠올려주시기 바랍니다.

언제나 환자분을 향한 진심과 마음으로 최선의 진료를 선보이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 ✨

 


 

365엠아이치과 예약 및 내원 상담

055-311-2879

 

 

 

365엠아이치과의원 - 네이버톡톡

치아로 인해 일상이 불편하지 않도록 365일 함께하겠습니다.

talk.naver.com